램을 1개만 달았을 때 크롬 창을 여러개 열거나 게임 두개 돌리는 등 여러 작업을 복합적으로 할 때 컴 성능에 한계가 온다는게 사실임요?

일단 그래서 가상메모리 설정을 해놓긴 했는데 조만간 32기가램 하나 더 사야하나...넘나 비싼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