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07
조회: 372
추천: 0
ㄹㅇ 아니 가뜩이나 도파민 부족한 겜이면서만세하는거 삭제했으면 소리라도 기깔나게 나야되는거 아님? 그냥 반짝하고 끝인게 진짜 이 펄어비스 씹새들은 공돌이만 처모아놓은 게임공장인가 낭만 감성 이런게 1도 없음
아처 몹대상 무적기좀 어떻게 해주세요
현란하게 움직이다가 갑자게 느릿느릿 굼뱅이마냥 굴러다니는게 도대체 어느나라 액션입니까 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