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세하는거 삭제했으면 소리라도 기깔나게 나야되는거 아님?

그냥 반짝하고 끝인게 진짜 이 펄어비스 씹새들은 공돌이만 처모아놓은 게임공장인가 낭만 감성 이런게 1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