뭣도없는 데보귀 우측에 잠깐 팝업되고 사라지는거보고

너무 짜치는데

이럴거면 압축으로 고데보 광데보만 드랍되게 바꾸고

만세 다시 넣어줘

아니 진짜 만세 영영 사라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