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 맞추면 외형이 간지나서 초보들이 우아~ 거리고

무기 방어구 강화 띄우면 강화 단계마다  이펙트 ㅈㄴ 멋있게 나와서 지르는 맛이 있지

강화 편해서 할머니 할아버지도 쉽게 배움

난 15년도 부터 했지만 ㅈ같은 스택작에

기존탬 믹스 해서 또 다음탬 만들어서

ㅈ같은 개족보 탬 만들고  탬 자랑 이라고 해봐야

챗팅에 탬 띄워서 나 이거 가지고 있음 이정도..
탈것은 매번 조련이나 캐시카우 관리하기 편한지 말 하나
가지고 사골 ㅈㄴ 끓여 처묵음 ㅋㅋ

카마 실비아 나오면서 갓겜충 시절에 그리폰 이나 닭 같은넘 탈것 나오는줄 알고 ㅈㄴ 기대 했는데..암튼 갑자기 빡쳐서
주둥이 털어 봤음 이제 기력도 없는 나이라 다음에는 이만큼 급발진 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