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15
조회: 327
추천: 0
그래도 옛날 게임은 재미라도 있었다![]() 탬 맞추면 외형이 간지나서 초보들이 우아~ 거리고 무기 방어구 강화 띄우면 강화 단계마다 이펙트 ㅈㄴ 멋있게 나와서 지르는 맛이 있지 강화 편해서 할머니 할아버지도 쉽게 배움 난 15년도 부터 했지만 ㅈ같은 스택작에 기존탬 믹스 해서 또 다음탬 만들어서 ㅈ같은 개족보 탬 만들고 탬 자랑 이라고 해봐야 챗팅에 탬 띄워서 나 이거 가지고 있음 이정도.. 탈것은 매번 조련이나 캐시카우 관리하기 편한지 말 하나 가지고 사골 ㅈㄴ 끓여 처묵음 ㅋㅋ 카마 실비아 나오면서 갓겜충 시절에 그리폰 이나 닭 같은넘 탈것 나오는줄 알고 ㅈㄴ 기대 했는데..암튼 갑자기 빡쳐서 주둥이 털어 봤음 이제 기력도 없는 나이라 다음에는 이만큼 급발진 안할듯
EXP
3,764
(41%)
/ 4,001
|

스텐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