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뉴비이긴한데 걍 몇년동안 사료있을때만 와서 깔짝인 수준.
각잡고한게 이번이 첨이라 거의 뉴비수준;

저기서 먼저 주무기+보조무기를 군왕 올릴지
아님 유침식하고 동초승 자리에 동데보를 정가를 할지
아니면 목걸이가 제일 싸니까 동데보목걸이를 정가 먼저할지
아님 일그러진 태고 2부위 저거 거슬리는데 
걍 침묵까지 강화해서 올 침묵하는 태고를 맞출지  

고민쓰입니다,
여기서 베스트 순서가 어찌 될까유?
현재 엘비아 헥세에서 사냥중이고 크론석은 1만개밖에 없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