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당 왜 딜 미터기 안 해주는거야?

솔라레는 그래도 끝나고 딜 cc기 얼마나 잘 넣었는지 궁금해서 보니까ㅓ 좋던데

숙제라서 그런감?

나는 사냥,생활보다 사당,솔라레를 더 즐겨했는데..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