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41
조회: 173
추천: 0
검은사막 하면서 궁금했던게검은사당 왜 딜 미터기 안 해주는거야?
솔라레는 그래도 끝나고 딜 cc기 얼마나 잘 넣었는지 궁금해서 보니까ㅓ 좋던데 숙제라서 그런감? 나는 사냥,생활보다 사당,솔라레를 더 즐겨했는데..쩝
EXP
1,305
(52%)
/ 1,401
![]()
|
효율중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