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룩이라해서

남캐 여캐 둘다 진짜 기대중이었는데

북한 디자이너가 만든 룩이 아닐까하는

초등학교 교과서에 나올법한 진짜

교.과.서 적인 워커홀릭 이름 그대로일뿐인 의상이네요

아카데미 의상이랑도 너무 겹치는데ㅠㅠ

진짜 아쉬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