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33
조회: 266
추천: 0
의상 너무 아쉬워요오피스룩이라해서 남캐 여캐 둘다 진짜 기대중이었는데 북한 디자이너가 만든 룩이 아닐까하는 초등학교 교과서에 나올법한 진짜 교.과.서 적인 워커홀릭 이름 그대로일뿐인 의상이네요 아카데미 의상이랑도 너무 겹치는데ㅠㅠ 진짜 아쉬워요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