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뭔 의상을 내던 그냥저냥 그랬는데
굳이 안하던 서사 우겨넣갰다고
찢스 넣다 뺏다를 보며
밸패도 줬다 뺏다
연회공수표도 들었다 놨다
한결같아서 죠음
이대로만 가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