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40
조회: 555
추천: 0
각우가 사냥에 진짜 좋구나..옛날에 성능 똥일때부터 커맨드도 쉽고 이펙이 이뻐서 원픽이었는데..
요새 테네에서 몇 캐릭 돌려보니 각우만한게 없네 ㅎㅎ 각드, 전노, 각도 등등.. 안정성이나 딜이나 각우가 제일 편하구만.. 설마, 각우 너프때리진 않겠지? ㅠ 상향해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