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24
조회: 639
추천: 2
근데 나도 프론트엔드 겸 디자이너로서PM 하다보면 내가 봐도 계쩌는 아웃풋 들고 와도 대표가 어 아니야~ 하면 자비 없이 바로 빠꾸긴 함ㅠ 그나마 우리 대표가 젊은 편이라 감다뒤 감다살 그 중간 어딘가라 대부분 그나마 수정 많이 안 하고 아웃풋 괜찮게 나와서 괜찮긴 한데... 이번 오피스룩은 결재자 판단이 너무 아쉽다 좀만 다듬으면 포텐셜 쥰@내 올라갈 것 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