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인 돈주는 고객이 수정해달라면
그건 오케이임 당연하니까
유저가 이렇게 내놓으면 사줄게라고 커뮤에서 수차례 어필까지 했음
근데 물주도 아니고 회사 월급쟁이면서
이상 추구한답시고 지켜야할 고집을
클라 요청에 반하면서까지 찐빠를 내면

사장입장에선 어케해야함?
결과는 안봐도 매출 꼴박일테고
저런 짓 계속 쌓이면 일거리 더 안들어올텐데
아 혹시 이회사 없어져도 딴회사 가서 반복하면 된다 마인드인가

진짜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