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39
조회: 165
추천: 0
007 플스 겨우 하는중재미없는건 아닌데 그냥 저냥해서
꾸역꾸역하는중 이제 10프로인데 빤드걸 아직도 안나오고 아직도 007 되기위해 트레이닝 중임... 지른돈이 아까워서 하는게 맞음.. ㅡㅜ
EXP
12,709
(63%)
/ 13,001
|
쥬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