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건 아닌데 그냥 저냥해서
꾸역꾸역하는중 이제 10프로인데 빤드걸 아직도 안나오고 아직도 007 되기위해 트레이닝 중임... 지른돈이 아까워서 하는게 맞음..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