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이고 사당이고 아토고 뭐고 노잼화되버림 ㄷㄷㄷ

원래도 복귀후엔 플탐 하루한시간 할까말까라 하는둥마는둥 이긴했는데..

막상 솔라레끝나니깐 다재미없다 ㅠㅠ 컴끄고 누워서 인벤중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