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48
조회: 303
추천: 1
솔라레 끝나니깐 급현타지리네;;;사냥이고 사당이고 아토고 뭐고 노잼화되버림 ㄷㄷㄷ
원래도 복귀후엔 플탐 하루한시간 할까말까라 하는둥마는둥 이긴했는데.. 막상 솔라레끝나니깐 다재미없다 ㅠㅠ 컴끄고 누워서 인벤중 ㅋ ![]() 매너커뮤 하겠습니다. [인드나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