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어~~~~~~떤 컨텐츠를 내놔도 어디선가 먹어본 맛일텐데...

마계 파트2도 뭐 크게 감흥이 있겠나 싶고..

신케도 어디선가 본거 같은 애 나오던가..

아니면 컨셉에 미친 스칼라같은거 나오겠지 ㅋㅋㅋ

그럼 진짜 뭘 해야 우와~~ 이거지!! 할까..

딜표기? 소캡삭제? 날개파츠? 무기이펙? 

모르겠음..

요 몇년간 지켜야할 거지같은 것들 많이 내려놓긴 했는데..

난 검사 되게 좋아하는데 뭘 해야 신규도 들어오고, 고인물도 좋아할지 모르겠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