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1
조회: 740
추천: 1
유저 좆으로 아는 운영 지긋지긋하다밸런스 패치 한답시고 유저들 펄 뽑아먹기 장난질이나 처 하고 십새기들이
아니 과하다고 판단된다고? 니들 연구소는 왜 만들었냐? 야비하게 1주 왜 끄는데 펄 빼먹을라고? 좀 재미 좀 느껴서 오랜만에 사냥도 재밌어 질라 했더니 역시나 뒤통수 때리네 개새기들이 그리고 신상 ㅋㅋ 아니 첨에 공지한 이미지 그게 페미병 걸린 새기들의 기준에 어긋났냐?ㅋ 바로 수정하고 통보 이새기들 운영이 진짜 한결 같음 유저들의 재미 취향 이런거 전혀 중요하지않아 그냥 자기들이 하는짓 통보하고 소통이란게 없음 그러면서 유저들 돈은 탐내고 이런 오만한 새기들이 어딨냐고 거지발사개 같은 새기들아 십새기들이 뭔 문제만 터지면 일방적인 통보지? 사과는 개뿔 우리가 테스터냐? 우리가 니들 취향 사상 배우냐? 우리가 니들 월급 대주는 호구냐?
EXP
110,769
(3%)
/ 135,001
|
컴은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