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51
조회: 397
추천: 0
모든 회사들의 문제이긴한데..돈 많이 받고 인정받은 고위직들이 너무 보수적인 게 제일 큰 문제인 것 같음. 펄없도 아직 “지켜야 할 가치” 같은 걸 놓지 못하는 고인물 기득권들이 많은 느낌임.
재석이형이 그런 걸 조금씩 타파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고,
근데 진짜 문제는 그거임.
우리 회사도 딱 그럼 ㅋㅋㅋㅋ
검사도 현대의상 좀 내고, 무기 이펙트에 색깔 좀 넣는다고 안 망하잖음.
어차피 게임도 유저도 다 고일 대로 고인 중년인데 ㅋㅋㅋㅋㅋ 물론 마영전처럼 가슴이 5만 원짜리 수박이 되고, 말 타는 모션이 말도 안 되게 나오는 수준까지 가자는 건 아님.
망하지 마라~ 검사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