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흑흑흑ㅎ긓ㄱ흐긓그그흑

평창 알펜시아에 예약까지 하고 일정 다 잡아놨는데 조카애가 갑자기 사정이 생겨서 한국 못올거같다 함
제가 보기엔 저놈시키 낙제받은 과목때문인거같음..방학 보충수업 뭐 그런게 캐나다에도 있나 몰겠다만.;

아..올해는 친구랑도 여행도 못갈거같고 뭔가 심심한 여름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