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12
조회: 103
추천: 0
뉴비 거점전 질문거점전 이긴 길드가 그 거점 세금을 먹는다는데
세금은 그냥 자동으로 생기나요? 아님 거래할때 징수가 되는건가요? 제미나이가 아이템 거래소 수수료가 거점 세금이 된다고 하는데 그럼 거점이나 서버별로 거래소 수수료도 달라지나요?
EXP
2,380
(90%)
/ 2,401
|
코즈거긴안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