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점전 이긴 길드가 그 거점 세금을 먹는다는데
세금은 그냥 자동으로 생기나요? 아님 거래할때 징수가 되는건가요?
제미나이가 아이템 거래소 수수료가 거점 세금이 된다고 하는데 그럼 거점이나 서버별로 거래소 수수료도 달라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