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역꾸역 낚시만 해대서... 님파마레까진 왔는데...

여기서 부턴 진짜.. 고생해야 올라갈 스펙이라....

여기까지가 끝인가 ... 하고 고민중..

아저씨는 시간이 없어서 ㅠ..ㅠ 오래 못하다보니.... 크흡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