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고인물들 양학하라고 만들어놓은거네?

스치면 뒤지는 푹찍인데 뭘 하라는거냐 대체?

이딴 개좆망 컨텐츠에 이벤트 퀘스트 넣어놔서 억지로 쳐시키고있네 병신 펄업새기들

내가 지금까지 알피지 많이 해봤지만 인스턴스 전장에서 이렇게 탬빨로 찍어누르는 컨텐츠는 난생 처음본다. 이딴걸 누가하냐 병신새끼들아 


고인물들 말고 다 싫어할 이벤트를 대체 왜하는거? 안그래도 ㅈ망한겜 더망하고싶은건가? 억지로 10분넘게 하려니 존나 고역이네

매칭해도 존나 안잡히길래 사냥하면서 매칭하다 들어왔더니 안에선 세팅도 안바뀌네  뭐 이런 병신 컨텐츠가 다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