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3
조회: 245
추천: 0
붉전 뭔가 좀 이상한 컨텐츠같음이벤트로 하라해서, 공지로 붉전 집중 매칭 시간이라고 매칭누름. 매칭 10분걸림. ㅈ망겜인가? 솔라레는 그래도 할만했지 하면서 기다림.
큰맘먹고 불멸 도핑 해서 pvp 해봐야지 하고 들어감. 나가자마자 복작복작 아군 적 구분도 잘 안가는데 이상한 애가 슉슉 스쳐지나가니 1초컷 나서 죽음 어우 템 좋나보다 하고 부활하고 나가서 앞에 이상한 애 10명이서 패도 안죽음 피 반쯤 깎으니 애가 슈루룩 하고 도망감 이상한 애가 슉슉 스쳐지나가니 1초컷 나서 죽음 부활하고 나가서 앞에놈 패는데 피가 뭉텅뭉텅 빠짐. 너도 끌려왔구나 하고 죽임. 1점 줌 이상한 애가 슉슉 스쳐지나가니 1초컷 나서 죽음 내 머리 위 +0 pvp 세팅이 있나? 검색함. 6개월 전 글임. 이거라도 보고 맞춤 다시 10분 기다림. 이상한 애가 슉슉 스쳐지나가니 1.5초컷 나서 죽음 내 머리 위 +0 그래 3판은 채워야지 하면서 다시 누름. 10분 기다림. 길드원들이 그거 그냥 거인먹고 돌리라함. 이제 거인 먹고 시작함. 뭔가 뭔가임. 적어도 재미있다 라는 느낌은 아님.
EXP
72,550
(11%)
/ 77,001
|
피자맛인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