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겜 비교할 필요도 없이
모델링 남케 여캐 샤이 통일 시키고
동묘시장마냥 부위별 의상 인조이처럼
옷갈아입히기 섞어입기로 내놓으면
뭐는 찐빠나고 아랫글처럼 그거땜에샀더니
버그라서 수정되는 사고가 없자늠
이쪽이 일하기 더 편하면서 고객인 유저한테도
더 바람직한거 아냐?
직업은 무기별로 착용하면 스킬트리 열리는 식으로 하면 그냥 얼마나 쉽고 좋음
알피지는 대부분 저렇게 케릭터 생성함
배경이나 가문 고르고 성별 고르고 이름짓고
커마하고 바로 모험
이쉬운 프로세스를 기싸움 고집한답시고
꼬으고 꼬와서 작금에 이르렀으니 통재라

신상 낼때마다 저러는거 학교 조별과제도
세번 이상 안할 찐빠임
챙피하지 않냐
이대로만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