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1
조회: 359
추천: 0
근데 다들 검사키면 뭐함???사냥 그 좆같은 수면제 전우전매 급 딜올라 뽕맞 취하며 했는데 이제 다시 제피 5두껍 따리면 뽕도 없어지고 사냥은 또 노역인데
생활함? 사냥 계속함?
EXP
110,769
(3%)
/ 135,001
|
컴은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