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5
조회: 236
추천: 0
아무튼 펄업이 적이라고!!!니들이 하는 캐릭은 좆사기여서도 안되고 먼저 패치를 받아도 안되고 너프를 먹던지 뚝배기가 깨지던지 알빠노지 꼬우면 접든가 ㅋㅋ (너프먹멌어? 개꼬숩네?ㅋㅋ) 내가 과금을 했고 플레이 하는 캐릭은 너프를 시켜버린 펄어비스의 ㅈ같은 운영은 이대로 두고 볼 순 없어! 날 공격하지 말고 펄어비스를 공격해!! 암요 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