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정규 시리즈 쉬었다가 복귀함
그만큼 빡치셨다는 말임

오늘 점검후 갤리선이 5대에서 3대로 줄었음
그러면서 길드자금으로 회수금 줬다는데


아주 예전에 쓴 글에 갤리선이 증발해서 복구문의 넣었다는 글싼기록 있을거임
당시에 대처도 없어진 기록을 유저한테 가져오래서 기가 막혔었는데
이번엔 갤리선을 정상적인 방법으로 제작해서 만들었음에도 회수후 자금대체라니

길드 갤리선은 만들기도 빡세지만 푸른전장이 생기면서 한대 한대가 대단히 중요한 전략자산으로 바뀌었음
각 항구마다 주차해서 바로바로 투입하면 이동시간도 줄어들고 터지더라도 수리시간동안 다른 갤리로 교체해서 참전할 수 있음
게임 규칙으로 5대가 최대 생성임
그러니까 없던 기능도 아니고 버그성 플레이도 아니란 뜻임
근데 갑자기 뭐에 긁히셨는지 갤리선 등록증으로 준것도아니고 자금으로 날려버림
근데 또 길드끼리코는 등록증으로 줌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갔다 일관성도 없고 운영 ㅈ대로 하시는데
이래도 안접어 시전하는 거임?

다같이 등록증으로 주던가 뭐하자는거

갤리선 파템은 또 문의해야 처리해 주겠다네
그니까 5대분 파템을 만들었다면 남는 장비류는 애물단지인데 그거 문의해야만
길드자금으로 바꿔줄지 생색내시겠다?

다시 말하지만 갤리선은 시스템 규칙으로 5대까지 생성가능했고 이는 버그성 플레이도 아니고
정상적인 루트로 만들수 있었다는 거임
갑자기 예고도 안하고 (사전고지따위 겠냐임)
회수해 간것도 모자라서
어떤건 등록증으로 주고 어떤건 길드자금으로 주고 또 어떤건 문의해야 해주겠다
어느나라 운영임? 공산당도 이따위로는 안할듯

늬들 길드자금주는게 뭐 대단하다고 생각하나본데
장려금 세금 70%나 떼간다


세금 70%떼가면요 엔빵하면 대중교통 요금도 안되는 돈들어와요
세금을 없애던가

운영의 클라스
보법이 다름

이대로만 가자
간만에 검서운 이야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