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니까 환투발 -> 동검별 교환은 정가가 낫다고해서

이거 빼면 4자루 정도 주더라구요

각성으로 갈려고 하는데요

동검주무기 군왕각성 동검보조무기 하려고 했는데

곧 연회라던데 군왕이나 동검 한자루 더 줄거같기도한데

동투발주무기쓰고 군왕각성 군왕보조 만드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