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24
조회: 32
추천: 0
1단거점 뉴비 갑니다..대검보고 왔는데 사냥은 괜찮았어요.
거점전 이제 몇번 해봤는데 주무기이동기 2개, 선추, 무모, 무망 쓰고 cc걸리고 산화하고 첨엔 와 와 하다가 주위를 둘러보니 성능차이가 너무 심한거 같아서 풀슈아된다는 오공 해보러 가겠습니다.. 제 손이 부족한거겠죠 ㅠ
EXP
536,866
(91%)
/ 540,001
|
대검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