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diablo2/5734/2107  이글에서 영상보고싶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녹화해봤습니다. 



기본적인 사냥방식.

드플(용의비상) 날라차기로 몹들 한가운데로 날라가서 드탈킥으로 두세마리 죽인후 시폭설치하여 나머지 팡팡 터트리는방식. 

드플로 날아가면 용병,쉐마도 같이 딸려와서 얘네가 본체랑 겹쳐서 몸빵을 해주기때문에 안전함.

용병이 끼고있는 리퍼스(유니크 쓰레셔)가 높은 확률로 발동되기때문에 물리면역몹도 신나게 팰 수 있음.

바알런 플라잉, 액트 버스기사 같은거 할 거 아닌이상 수수는 필요없음.

무공은 있으면 딜향상에 도움이 되지만 강요되진 않음. 시세 천원짜리 리퍼스만 용병에 끼워줘도 모든 면역몹들 다 패고다님.

가까운거리의 몹들도 최대한 드플로 날아다니면서 사냥하길 권장. (용병,쉐마 딸려오게)



그외 운영팁. 

1. 생긴게 좀 다르게 생긴 녀석들 (색깔이 다르다던가) 그런애들이 거는 저주와 원거리 공격이 강력하니 보이면 즉시 드플(날라차기)로 날아가서 걔부터 죽이세요. 
킥데센씬은 공속과 강타률이 높아서 잡몹이랑 보스몹 챔피언몹 다 동일하게 피를 뺄 수 있어서 순삭가능합니다.
특히 네임드 애들은 피통이 높아서 걔만 죽이고 데센깔면 시폭이 더 효율이 좋습니다.


2. 카생 제단 발동후 등장하는 네임드몹과 그 패거리는 등장하면 장막을 쓴 후 네임드부터 날라차기로 날아가서 죽여주세요. 5시방향의 네임드는 매우 강력하니 마인드블라스트를 써주면 훨씬 안전합니다. 
(영상에서 처럼 5시방향 네임드몹 잡을떄 실수로 클릭을 못해서 못날라가는 경우 마블걸린 애들이 어그로 끌려서 위험한 상황을 넘길 수 있습니다)


3. 대충 시체가 쌓이고 시폭을 세개정도 깔았으면 알아서 잡힌다 생각하고 그냥 드플로 딴데 날라가서 패주심 됩니다.

4.쉐마는 마인드블라스트를 걸어서 몹을 우리편으로 만들기 때문에 쓸데없이 사냥시간이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동시에 뭉쳐있는 몹사이로 드플쓰고 날라가서 맘편히 딜 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영상에선 쉐마와 함께 사냥하였습니다. 더 스펙이 좋고 조금의 시간이라도 절약하겠다는 분들은 쉐마없이 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단, 횃불런을 위해서 쉐마는 필수이기에 마스터는 해야합니다.


5.드플로 몹에게 날아가면 용병과 쉐마도 같이 데려와집니다. 몹은 용병과 쉐마를 먼저 때리기때문에 본체는 안전하게 딜 할 수 있어서 몹이 엄청나게 뭉쳐있어도 장막 켜고 몹한가운데로 날아들어가 두세마리 죽이고 시폭쓰면 쾌감이 죽여줍니다. 





<영상>

헬 카우방입니다. 카우킹 녹이는거 뚜렷하게 보여드리려했는데 언제 죽었는지 모르겠는데 걍 시폭에 휘말려 녹아버려 사라졌나보네요 ;; 





헬 디아- 카생입니다  평균 2분후반~3분초반대 나오는거 같습니다. 





헬 바알 세계석 성채입니다. 
3층에선 길을 못찾아서 강제 풀사냥 해버렸네요 ㅋㅋ




조금 느려도 어제 해보니 
4인방까지는 버스가능한데 원활하게 풀방 버스태우려면 무공이나 명굴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템세팅 등등 자세한건 제일 처음 링크 걸어드린 팁게시판 링크글 참고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