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벤팀입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벤의
팁과 공략 모음 게시판에서 모드와 관련된 게시글을 공유해주시고 계신데요.

모드 및 애드온에 대한 회원분들의 관심이 상당하기에,
이를 조금 더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애드온/모드 게시판을 신설하게 되었습니다.

애드온/모드 게시판은 회원분들이 제작하신 모드 및 애드온 등을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현재 패키지, 필터, 룩변, 이펙트, 사운드, 기능, 요청 등의 카테고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여러 기능이 함께 있는 종합 모드는 패키지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시면 되고
이 외 단일 필터 혹은 이펙트 수정, 사운드 변경 등은 관련 카테고리를 활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공유 목적의 게시글들은 좌측 게시판 리스트의 '애드온/모드 자료' 항목으로도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요청 카테고리는 이름 그대로 제작자분들에게 모드 의뢰를 요청할 때 사용해주시면 되는데요.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는 게시글과 성격이 다르기에,
좌측 게시판의 '애드온/모드 자료' 항목으로 접근 시에는 기본적으로 요청 게시글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만약, 요청 게시글만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게시판 상단에서 요청 카테고리를 선택하시거나
좌측 게시판 리스트에 마련된 '애드온/모드 요청' 항목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함께, 애드온/모드 게시판 신설과 함께 기존 팁과 공략 모음 게시판에 작성된
관련 게시글들은 애드온/모드 게시판으로 복사 조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애드온 및 모드와 관련된 게시글은 애드온/모드 게시판 활용을 부탁드리며
본 공지 이후 작성되는 애드온/모드 게시글 또한 이동 처리가 진행될 예정이라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벤을 방문해주시는 회원님들과
모드 및 애드온을 제작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인벤 애드온/모드 게시판 [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