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07
조회: 96
추천: 0
디아2 고수님들.. 모드(스킨) 추천좀 부탁해요15년만에 복귀유저구요 복귀해서 선히스킨? 깔고 사용중인데 제가 완전 초보라 재료템이 어떤게 좋고 뭘 먹어야할지 잘 모르거든요 ㅠ 근데 선히는 그게 좀 부족해보이던데.. 그래서 찾아본게 아래많이 쓰는거같은걸 뽑아봤는데.. 어떤게 나은지 잘 모르겠어요 ㅠ 추천좀 부탁드려요 ㅠ(초보자가 많이 쓰는?..) 엽굵스킨 v5.4 업데이트 Comg 스킨팩 S14.5.1
EXP
5,499
(74%)
/ 5,601
|
음악속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