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군복무 중인(?) 피파쟁이입니다...(참고로 작성일자로 99일 남았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이 글은 휴가 나와서 쓰는 것이구요.... 제가 12일에 휴가나와서 오늘까지 3일 게임하고 나서 열심히 만들어봤습니다.. 첫 작품이라 그런지 많이 당황했네요 ㅋㅋ 화질도 어떻게 해야 좋게 할 수 있는지도 모르겠고

다음에 동영상을 또 올린다면 전역하고 난 뒤에 올리게 될 수도 있을거 같은데.. 그때는 한 층더 고급스럽게 올려보겠습니다.

 

 

동영상을 3개를 올렸는데요.. 3가지다 똑같이 순위경기 게임을 한건 맞는데 넣은 골 방식이 다 다른것들이거든요..

 

이거다 싶은거만 보셔도 됩니다 ㅋㅋ

 

첫번째 영상은 공을 받고 바디페인팅으로 한번 치거나 슛페이크로 방향 전환 후에 골을 넣은 것들을 모아봤습니다.

 

제가 골을 넣을 때 거의 이런 방식으로 많이 넣는데요.. 굳이 바디페인팅이나 슛페이크 안쓰시고 그냥 슈팅을 하셔도 됩니다.(이게 두번째 영상입니다)

 

그런데 바디페인팅이나 슛페이크한번 쓰면 키퍼가 좁혀오는 골문 각을 방향전환을 통해 벗겨낼 수도 있구요.

 

좀 더 확실하게 골을 넣을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두번째 영상은 패스를 받은 후 바로 골로 연결한 영상입니다. (위에서 설명함)

 

첫번째 영상이랑 비교하면서 보실 거는.. 둘다 골문 근처에서 하는 건데 어떤 상황에서 페인팅을 써야하나 라는 관점으로

 

봐주시면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3번째 영상은 크로스 위주(?) 와 세트피스 영상입니다...

 

필력이 거지라 많이 설명은 못드리겠네요...

 

요새 추세가 4 1 1 4 나 4 2 2 2 로 플레이 하는 것인데.. 3 5 2 좋은 포메이션이라는거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공략같은것도 쓰고 싶은데... 말씀드린대로 필력이 많이 딸려서 조리있게 설명을 못 해드리겠네요 ㅎ

 

부대 복귀하면 사지방에서도 답변 가능하니까

 

무플만 아니였으면 좋겠네요 ㅠㅠ

 

 

 

인증하고 갑니다... 모두 즐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