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게임이 끝난 후 설문조사 (만족도 별점)는 몇퍼센트로 걸리는 건가요? 지금까지 그런거 받아본 적이 없어요.

A. 적은 퍼센트 입니다. 정확한 숫자는 저도 모릅니다.

 

Q. (모랄레스 승률이 조금 낮다는 말에) 조금 낮아? 지금 누더기때보다 승률이 낮은데?

A. 맞는 말입니다. 고치겠습니다.

 

Q. 개발팀이 더 열심히 했으면 합니다. 모든 문제 해결이 어떤 한 팬이 지적을 해야 그때서야 빨리빨리 고치려고 하는거 같네요.

A. 저희도 수정이 더 빨랐으면 좋겠습니다. 피드백을 받고 있지만 어떤 것은 시간이 걸려요.

 

Q. 향후 어느 시점에서 예전 캐릭터 모델링을 업데이트할 계획이 있나요? 특히 아서스요

(역주: 레딧에 아서스의 모델링 문제에 지적을 한 글이 올라왔고 많은 팬들의 공감을 얻었음https://www.reddit.com/r/heroesofthestorm/comments/3os3o0/anyone_else_feel_arthas_needs_a_new_model/)

A. 확실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피드백은 잘 받았습니다.

 

Q. 영웅리그에서 등급 차이가 5이상 나면 같이 큐를 돌리지 못하도록 만드는 건 어떨까요?

A. 가능할 수 있습니다. 3~4인큐를 없앤 것에 대해 저희는 행복해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제안이 옵션이 될 수 있겠네요.

 

Q. 영원의 전쟁터 맵에서 나지보의 거미와 좀비벽이 불멸자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버그입니까 아니면 의도한겁니까?

A. 버그요. 확인했습니다.

 

Q1. 3인큐는 2인큐랑 붙이거나 4대4 모드를 따로 만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A1. 저희가 언젠가 매치메이킹을 더나은 위치로 만들면 3~4인큐를 다시 추가하거나 일반 드래프트 모드를 추가에 대해 논의해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Q2. 그렇게 매치메이킹 문제 해결에 자신이 있다는 소리인가?

A2. 희망사항일 뿐, 확신하는 것은 아닙니다. 문제 공간에 도전중이지만 저희 훌륭한 인원들이 문제에 대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중국 히오스 매니저에 따르면 이스타 팀의 비자가 또다시 거부되었다는데 뭐라도 하고있나요?

A. 죄송합니다만 중국 비자 문제는 제가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e스포츠 팀에서 이 문제에 대해 계속해서 작업중입니다.

 

Q. 히오스가 AOS게임중에 가장 ELO가 최악인데 시즌1때 MMR 초기화 할건가?

A. 아직 확실한 정답을 말할 수 없으나, 당신의 피드백은 완전히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