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안녕, 내가 2달간 읍읍이가 되었던 거 기억해? 뭐, 이젠 4개월이야. 고마워. 멋진 시스템이야, 난 욕을 한적이 없거든.
D. 읍읍이가 되려면 한 게임이 아니라 정말 많은 사람이 널 신고해야 해. 읍읍이 된거 안타깝다.


Q. 마나가 아닌 다른 자원들을 추가하는건 어떻게 생각해? 예를들면 콤보 점수라거나.
D. 영웅에게 어울린다면 그렇게 할거야. (첸이나 소냐를 봐)



Q. [제라툴, 말퓨리온, 크로미, 아르타니스, ETC가 한 팀인 스크린샷] 이봐, 우린 짖밟혀버렸어... 빠른 대전에는 역할 구분을 더 잘해야한다고!
D. 비등급 선발전이 나오면 할거야?


Q. 팀 내에서 최적화나 프레임 향상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거 있어?
D. 항항. 엔지니어, 기술-아트 팀 그리고 다른 팀들도 항상 최적화에 신경쓰고있어.



Q. [하츠로그 평균 MMR 1800인 게임에 1400인 유저 Zephinal이 끼어있는 스크린샷] Zephinal 이 밴을 했었어. 나도 하츠로그가 "정확하진" 않은 걸 알아. 그래도 250게임이나 업로드했어. 왜이리 차이나는거야?
D. 업로드 안한 게임이 한두개가 있다면 그것으로 인해 우리가 갖고있는 MMR과 차이가 생길거야.


Q. 서큐버스 케리건 스킨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려 하면 자동으로 기본 스킨으로 비뀌어버리는데?
D. 버그야. =(


Q. 히오스가 오버워치 엔진으로 바뀔 가능성이 있을까?
D. 아니. 미안, 둘은 정말 다르거든, 아마 그런 일 없을거야.


----------------------------------------------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더 추가되면 뒤에 이어붙일게요.

세번째 질문은 의도를 잘 파악하지 못하겠습니다... 대체 뭐가 문제길래 불만이었던걸까요. 조합이 그렇게 이상하지도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