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로딩 화면 도중에 아군하고 채팅할 수 있을까요?

A. 쉽지 않습니다. 그러한 필요성에 대해선 이해합니다. 제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Q. 탈주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개발자의 의견 듣고싶습니다.

A. 고치겠습니다.

 

Q. 더스틴, 왜 감정표현 다시 안돌려주는거야? (제이나) 얼음화살 맞추면 "안녕하세요" 날리고 싶단 말이야

A. 헐. 당신이 그렇게 쓰지 않기를 기대할게요. ^^

 

Q. 내가 태사다르랑 10판 붙어봤는데 내가 다졌어. 그리고 나 취했거든. 밸런스팀의 작업 고마워. 히어로즈 사랑해.

A. 어... 고칠게요 ^^

 

Q. 기술마다 개별 스마트키를 도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나요?

A. 필요하고 원합니다.

 

Q. 제발 이전 버전 리플레이를 볼 수 있게 해주세요.

A. 그럴겁니다만, 정해진 날짜는 모릅니다. 여전히 작업중입니다. 매우 죄송합니다.

 

Q. 친구에게 스킨이나 탈것 선물하면 좋을거 같은데 언제 추가할지 소식 없나요?

A. 소식 없습니다. 다른 작업을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고 있습니다.

 

Q. 아직도 영웅 리그에 밴을 도입하지 않는 이유가 있는 건가요? 밴을 추가하면 경쟁 플레이에 매우 도움이 될거에요.

A. 완성하는데 그저 시간 문제입니다. 고치겠습니다.

 

Q. 이러한 스랄 개선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us.battle.net/heroes/en/forum/topic/18300010910#1)

A. 저는  스랄에 대해 의견을 잘 말할 정도의 경험이 충분하지 않아요. 당신에게 밸런스/특성 디자이너가 필요할거 같네요. 죄송합니다. 글 링크는 감사합니다.

A2. 제가 몇명의 밸런스 담당자에게 건의해서 그들이 어떤 생각인지 지켜보겠습니다.

 

이후 추가 답변

 

A3. 밸런스 팀과 논의하였습니다. 내부 통계로 스랄의 승률은 좋은 편이며 특성 선택도 다양하다고 하더군요. 당장에 수정은 없습니다 ㅠㅠ

 

Q. 시즌1 시작하기 전에 MMR 리셋하는 것이 이상적일거 같아요. 다른 사람들을 망치지 않고 유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A. 제가 아직 통계 담당자들과 최종적인 확인을 하진 못하였지만, 그렇게 하고 싶은게 제 직감입니다.

 

Q. 시즌1이 시작할때 MMR의 확실한 객관성을 완화할 계획이 있나요?

A. 저흰 (MMR에 대해) 무언가 수치를 내고 싶습니다. 그러한 필요성은 매우 확실하게 전달 받겠습니다.

 

Q. (캐릭터나 스킨에 대한) 더많은 색상 변화를 추가할 계획이 있습니까? 레벨 10~20 사이에 추가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A. 지켜보겠습니다. 그 아이디어 맘에 드네요.

 

Q. 1등급보다 더 상위 등급 추가에 대한 확정 날짜가 아직 없나요? 1등급 찍고나니 할게 없네요.

A. 아직 확정된 날짜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왜 그런 것을 원하는지 명확히 이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