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에서 일하는 것은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 임원진들은 제가 지금까지 플레이해 본 가장 멋진 게임을 만드는데 있어서 저희를 지지해 주었습니다. 저희는 게임을 멋지게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을 가졌고, 그후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뒤로 게임을 계속 향상 시키는데 1년을 넘겼습니다. 저희는 때때로 다른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흥미로운 기회를 얻기도 합니다. 저는 블리자드에서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 중 하나를 택하였습니다.

 

이것은 쉬운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여전히 일주일에 5일 밤을 히어로즈를 플레이하고 있으며, 이 개발팀에 있던 시간은 제 경력에서 가장 강렬하고 창조적인 경험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정을 내린 한가지 이유는 히어로즈의 미래가 올바른 손에 넘어갔기 때문입니다.

 

지난 몇개월 동안, 저는 20년 동안 블리자드 베테랑이자 동료인 앨런 다브리와 동료 개발진들에게 제 책임을 넘겼습니다. 사실 스타크래프트가 시공의 폭풍에 넘어온(기계 전쟁) 9월부터, 히어로즈 팀은 제 관여 없이도 매일 최고의 콘텐츠중 몇가지들을 공개 하였으며 개발팀이 전달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저는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블리즈컨 패널이나 인터뷰에서 앨런 다브리를 보시진 못하셨겠지만, 그는 처음부터 테크니컬 디렉터로서의 역할과 팀의 협업 개발 프로세스의 일부분으로 히어로즈의 거의 모든 측면에 관여했습니다. 앨런은 커뮤니티의 열렬한 멤버이기도합니다. 그는 레딧, 공식 포럼등에서 히어로즈에 관해 이야기 할 때마다 항상 의견을 주고 받고 하고 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히어로즈를 더 잘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이제 게임 디렉터로 게임을 계속 개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팀은 가장 훌륭한 게임 팀 중 하나라고 전 생각합니다. 저는 작은 모드로 시작된 것을 오늘날 서사시적인 경험으로 바꾸는 데 얼마나 많은 노력과 사랑이 필요했는지를 지금도 믿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팀은 패치, 업데이트 및 놀라운 새로운 게임 기능에 열정, 헌신 및 전문 지식을 계속해서 쏟아 붓고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 전장, 대규모 확장 업데이트, 등급전과 매치메이킹 시스템, 새로운 커뮤니티 시스템, 새로운 난투 등으로 2017년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거대한 해가 될 것입니다.


히어로즈를 더 나은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저희들을 지원하고 또는 저희에게 도전 해주셨던 포럼, 레딧, 이스포츠 사이트 및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피드백을 공유해주신 모든 사람들 그리고 저에게 직접 트윗을 보내신 분들까지. 히어로즈 커뮤니티의 모든 분들께 특별히 저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최고이며, 여러분들의 헌신과 열정이 히어로즈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어 게임을 급성장하게 만드셨습니다.

 

매일 매일 해야할 일 때문에 히어로즈 개발에서 떠나지만, 항상 히어로즈 이스포츠를 시청할 것이며, 앨런과 개발팀을 응원하며 게임에 푹 빠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찾으시려면, 시공의 폭풍에서 원거리 암살자 또는 지원가를 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더스틴 브라우더
 

https://us.battle.net/forums/en/heroes/topic/20752455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