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인첸트가 정답이라고 한적은 없다.
무료니까 하는 거고 시간이 들어가지 않아서 하는 거다.
사실 한다고 하는 것도 좀 그렇다.
솔인첸트는 90%이상이 자동사냥 즉...자사다.
24시간 게임을 하지만 내가 게임을 돌리는 것은 아니다.
이게 이해가 안되는 사람들이 많을 거다.
심지어 나는 24시간 게임을 하지만 컴퓨터를 켜지도 않는다.
말그대로 무접속 24시간 플레이다.
시간이 많치 않은 사람들은 린클처럼 무조건 하루에 2~3시간 수동 플레이를 
하는게 상당한 부담이긴 하다.
백수면 모를까 어떻게 하루에 8시간씩 게임을 할수가 있나??
직장이 있는 사람들은 하루에 2~3시간도 상당히 부담스럽다.
하루에 꼴랑 3시간 주어지는 자동사냥으로는 52렙 데스 솔직히 꿈도 못꾼다.
근데 솔인첸트 무접속 24시간 사냥은 직장인 이라도 솔직히 할만하지 않나??
나는 솔인첸트가 정답이라고 하지 않는다.
각자 알아서 해라.
돈내고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린클 하느니 나는 그냥 무료로 무접속 24시간 솔인첸트 할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