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소울 너무 비싸서 지금은 못살거같은데

저게 없으니 그냥 사냥만 하게되고 

동렙 기사 6검5셋이랑 싸워봤는데 비슷하고... 앞으로 어찌할지 고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