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서버부터가 문제인데

가장 사람이 많은곳은 데포로쥬로 알고 있습니다 (맞나요?)
그런데 생성 제한때문에 생성 못하는데...  그다음 실유저가 많은 서버들이 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좀 케바케긴 하지만 대략 8검 5셋정도를 맞출라면 얼마정도 현질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