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 제일 좋나요?

지금은 본던 3층 위주로 하고있긴한데
버그베어가 미늘도끼 대형갑옷 1개도 안주는날엔
수익이 십창나네오
돌골렘잡기도 빡시고..

기본셋이라 갈수잇는데 많진안컷는데
더좋은데 혹시 잇을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