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21
조회: 330
추천: 0
6검 4셋 요정은 어디가사냥터 제일 좋나요?
지금은 본던 3층 위주로 하고있긴한데 버그베어가 미늘도끼 대형갑옷 1개도 안주는날엔 수익이 십창나네오 돌골렘잡기도 빡시고.. 기본셋이라 갈수잇는데 많진안컷는데 더좋은데 혹시 잇을라나요?
EXP
3,134
(83%)
/ 3,201
|
셀랜디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