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49
조회: 683
추천: 1
혈맹 모임용 게시판 기능 만들어봤어요!안뇽하세요 형님덜
몇일전에 린클허브(아덴시세/BM효율계산/쌀먹현황등...) https://www.inven.co.kr/board/lineageclassic/6482/16466 만들어 봤다고 한 사람인데요! 오늘 2가지 업데이트 되서 마지막으로 글 남기려고 왔습니다. https://redrappstudio.blogspot.com/2026/06/blog-post.html 전에 소개시켰던 기능들은 여기에 정리 해 놓았습니다! 이번에 신규 추가된 기능 짧게 소개 드리고 사라지겠습니다. 회원가입 같은거 필요없이 방장이 설정한 코드 하나로 로그인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위 블로그 하단부에 되어있습니다! ![]() ![]() 그리구 저도 리니지클래식 유저다 보니까 오토를 디게 싫어해서요! 일단위 매일 자동갱신되는 제재현황도 업데이트 해봤습니다 ㅎㅎ ![]() 오토 없는 그날까지 !! 열심히 겜하고 즐기겠습니다. 많은 테스트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 카카오톡링크 : https://open.kakao.com/o/sWOSOFAi
EXP
304
(4%)
/ 401
|



용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