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형님덜

몇일전에 린클허브(아덴시세/BM효율계산/쌀먹현황등...)
https://www.inven.co.kr/board/lineageclassic/6482/16466

만들어 봤다고 한 사람인데요! 
오늘 2가지 업데이트 되서 마지막으로 글 남기려고 왔습니다.
https://redrappstudio.blogspot.com/2026/06/blog-post.html
전에 소개시켰던 기능들은 여기에 정리 해 놓았습니다!

이번에 신규 추가된 기능 짧게 소개 드리고 사라지겠습니다.
회원가입 같은거 필요없이 방장이 설정한 코드 하나로 로그인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위 블로그 하단부에 되어있습니다!


그리구 저도 리니지클래식 유저다 보니까 오토를 디게 싫어해서요!
일단위 매일 자동갱신되는 제재현황도 업데이트 해봤습니다 ㅎㅎ 


오토 없는 그날까지 !!
열심히 겜하고 즐기겠습니다.

많은 테스트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 카카오톡링크 : https://open.kakao.com/o/sWOSOF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