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25
조회: 193
추천: 0
VS 테이밍 몬스터 잘아시는분 계신가오기본 상황은 제가 상대 테이밍 몬스터를 치는 경우
1. 그 테이밍 몬스터가 술자의 화면 밖으로 나가면 헤이준게 사라진다고 알고있는데 그 버그? 아직도 있는거 맞나여? 맞다면 제가 만약 상대 테이밍 몬스터 어그로를 끌어서 화면밖으로 끌고가도 헤이가 업어질까요? 그리고 인챈트웨폰이나 다른 버프들도 사라지나여? 2. 테이밍 몬스터한테 슬로우는 원래 안걸리나오? 일단 술자가 테이밍몬스터한테 헤이는 걸어줄수있는거같은데 제가 칼키고 슬로우 걸라고하면 올바른 대상이 아니거나 취소함 일케 뜨더라구요 원래 못거나여?
EXP
3,146
(86%)
/ 3,201
|
셀랜디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