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초 기준으로 톱니가 100개 가량 있어서
40찍자는 목표로 샤르나 풀와퍼 하루 8시간씩 회사에서 돌림.
(퇴근하고는 요즘 겜못하고, 타락 정령 돌림)
모아놓은 아덴/쉬는날 아덴번걸로 와퍼 사서쓰는중인데.
39렙인데  돈이 안모여서 샤르나만 쓸까하는데요,
경치 오르는게 차이 많이날까요? 도움 부탁드림니다(꾸벅)
(눈팅하면서 쫄법으로 틈틈히 힐줘도 물약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