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57
조회: 560
추천: 0
ATS 도핑 어케 쓰세용6월 초 기준으로 톱니가 100개 가량 있어서
40찍자는 목표로 샤르나 풀와퍼 하루 8시간씩 회사에서 돌림. (퇴근하고는 요즘 겜못하고, 타락 정령 돌림) 모아놓은 아덴/쉬는날 아덴번걸로 와퍼 사서쓰는중인데. 39렙인데 돈이 안모여서 샤르나만 쓸까하는데요, 경치 오르는게 차이 많이날까요? 도움 부탁드림니다(꾸벅) (눈팅하면서 쫄법으로 틈틈히 힐줘도 물약딸림..)
EXP
148
(48%)
/ 201
|
현나토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