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56
조회: 55
추천: 0
프로즌 알비노 !질문 드립니다 !본캐는 법사지만 리세는 신검으로 하고있는 법린이 입니다.
신검님들은 알비노에서 리세할때 프로즌을 내리고 하시나요 ? 아니면 내리지 않고 하시나요 ? 이번에 요정 클래스케어 나오면서 스톰돌때 프로즌 쿨이 돌아가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기존에도 쿨이 겹치진 않았지만 표시는 안되서 내리고 사냥하는게 킬을 200~300킬은 더 먹어서 내렸는데 지금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EXP
2,095
(47%)
/ 2,201
|
GENK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