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45
조회: 87
추천: 0
장비 고민겸 진로상담 드려봅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에도 게시판에 조언 구해서
힘 위즈로 사냥중입니다 !!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진로상담입니다 이제 곧 90레벨을 앞두고 있고 세라핌 스킬까지 70만 명코가 남았습니다 다음달이면 두개 다 달성 될거 같습니다 요즘 고민은 다이아를 조금씩 모아서 어떤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까 고민중입니다 빨간 아이템들은 (특히 호루스) 는 비싸서 쳐다만 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요즘 고민은 조금씩 다이아를 모아 성장에 가장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그리고 세라핌 배운 후에 힘 인트로 가면 될지 아니면 힘 위즈인 현재 상태로 가는게 괜찮을지 이 두가지 가 요즘 고민입니다 !!! 진로상담 부탁드립니다 !! 오늘밤도 덥네요 형님들 몸 건강하세요!! 득템하세요 ![]() ![]() ![]() ![]() !!!
EXP
1,524
(62%)
/ 1,601
|




!!!
쿠마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