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14
조회: 90
추천: 0
복귀 점핑권 질문있어요 형들!안녕하세여 1700까지 환수각성 하다가 4막 나올때 접었다가
이번에 다시 복귀 할려고하는데 유산스카랑 인파에 끌려서 복귀할려고하는데요 1640 스카랑 인파가있는데 둘중에 하나 이걸 점핑권으로 써서 키워도 될까요? 1640 기존캐에 쓰는거랑 새로만들어서 쓰느거랑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간혹 글 보면 기존캐보단 새로만들어서 쓰라는거를 봐서 무슨 차이가있나해서 여쭈어 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