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45
조회: 130
추천: 0
베이스캠프는 뭐에 적용하는게 좋을까요..현재 본캐는 기상술사인데, 차원술사가 너무 기대가 되서요...
뉴비+복귀니까 한명 몰빵보다는 둘이 나눠서 각자 받을 혜택대로 가는게 좋겠죠?
EXP
20
(20%)
/ 101
|






양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