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4
조회: 260
추천: 0
점핑권 어떻게 써야할까요?레벨 제일 높은 캐릭이 1680인데
점핑권인지 성장이벤트? 사용하면 코어를 3개 준다던데 두개를 몰빵해서 한캐릭에 줘야하나요? 아니면 나눠쓰는게 효율이 좋은가요? 복귀유저라서 코어, 잼 개념을 몰라서 질문해요
EXP
216,939
(27%)
/ 235,001
|






하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