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제일 높은 캐릭이 1680인데

점핑권인지 성장이벤트? 사용하면 코어를 3개 준다던데
두개를 몰빵해서 한캐릭에 줘야하나요? 아니면 나눠쓰는게 효율이 좋은가요?

복귀유저라서 코어, 잼 개념을 몰라서 질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