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23
조회: 93
추천: 0
복귀 캐릭 유산스카or충모닉둘다 지금 딜 좋다고 해서 딜은 빼고 봤을때 뭐가 좋을까요
유산은 옛날에 해봤는데 변신시 화면에 숫자뜨고 하는게 좀 불편했었는데 그거 지금 끌 수 있나요? 충모닉는 안보긴했는데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둘다 안정성도 좋고 딜도 좋다해서 뭐 할지 고민이네요
EXP
88,386
(27%)
/ 92,001
|





으당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