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지금 딜 좋다고 해서 딜은 빼고 봤을때 뭐가 좋을까요

유산은 옛날에 해봤는데 변신시 화면에 숫자뜨고 하는게 좀 불편했었는데 그거 지금 끌 수 있나요?

충모닉는 안보긴했는데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둘다 안정성도 좋고 딜도 좋다해서 뭐 할지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