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640 캐릭터로 귀속 아비도스 5800개까지 모아났는데 1640을 깡으로 키우고 새로 만든 캐릭터한테 점핑권 쓰는게 나을까요 아님 재료 모은 캐릭터한테 쓰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