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로 두개중에 한개 베이스캠프하려는데

너무 고민입니다

둘다 너무 재미있어서

혹시 성능면으로는 둘개중에 어떤가요?

파티선호도랑

충모닉은 해봣는데 재스타일이아니여서